'부럽지' 장성규 전소민 허재 장도연 라비 / 사진 = MBC 제공
'부럽지' 장성규 전소민 허재 장도연 라비 / 사진 = MBC 제공
'부러우면 지는거다'의 MC들이 생중계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13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장성규, 장도연, 허재, 라비, 전소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 9일 첫방송 후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 최송현-이재한 세 커플은 꾸밈없는 순도 100% 리얼 연애의 진수를 보여주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장성규는 "첫 방송 이후 반응이 좋으니 기분이 좋았다. 제가 프리 선언 한 이후 맡은 프로그램 중 가장 반응이 뜨거웠다"라고 말했다.

이날 장성규는 "'부럽지'에 초대하고 싶은 연예인이 있느냐"는 질문에 "있다. 현역 아이돌 커플인 현아 던 커플"이라며 "두 사람이 너무나 예뻐서 연애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한 전소미는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고선 "이제 스무살이라 연애 할 생각이 없다. 일만 열심히 하겠다"라며 "나중에 연애를 하더라도 꼭 공개 연애를 해야 되나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소미는 "원래 27살에 결혼하는 것이 목표였지만 '부럽지'를 보다보니 결혼이 쉬운게 아니더라. 30살 넘어서 결혼 할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