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사진=MBC)


방송인 이하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편 정준호를 뛰어넘는 ‘투 머치 토커’의 면모를 보인다. 이를 지켜보던 MC들 역시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11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박현빈, 이하정, 박슬기, 조정치가 출연하는 ‘부모는 처음이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하정이 MBC 컴백에 감격한다. 2005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하정은 2011년 퇴사 이후 무려 10년 만에 친정 MBC에 돌아온 것. 그녀는 “너무 감개무량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하정은 ‘라스’ 섭외 소식을 들은 남편 정준호의 반응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정준호는 최근 게스트로 출연해 ‘만능 가방’으로 큰 히트를 친 바. 뿐만 아니라 역시나 게스트 유경험자인 여에스더까지 등장해 ‘라스’ 출연 상담을 자처했다고 알려져 관심을 끈다.

그런가 하면 이하정이 남편 정준호와의 짜증 나는(?) 첫 만남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한 인터뷰 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됐다는 두 사람. 당시만 해도 그녀는 정준호에게 전혀 관심이 없었다고. 이랬던 그녀가 마음을 열게 된 계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하정은 남편에 대한 한 가지 고민을 털어놓기도. 연예계 대표 마당발인 정준호 때문에 집안 잔치 때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한다는 것. 이를 들은 출연진들 역시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하정이 첫째 아들의 ‘정준호 부심’을 털어놔 폭소를 유발한다. 아들이 정준호에 대한 존경심으로 똘똘 뭉쳐 있다고. 이어 그녀는 정준호가 아들 앞에서도 ‘투 머치 토커’라고 폭로해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남편 정준호 못지않은 ‘투 머치 토커’ 이하정의 예능감은 오늘(11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