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러 들어온 돌' 김혜수 vs '박힌 돌' 주지훈
주지훈, 김혜수 방어전 돌입 "여긴 나의 홈그라운드"
'하이에나' 스틸컷./사진제공=SBS
'하이에나' 스틸컷./사진제공=SBS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에서 김혜수, 주지훈의 사내 라이벌 매치가 시작된다.

'하이에나'에는 기막힌 인연을 이어가는 두 주인공이 등장한다. 재판에서 승소하기 위해 상대 변호사 윤희재(주지훈 분)에게 접근한 정금자(김혜수 분)와 그에게 온 마음을 주고 뒤통수를 맞은 윤희재다. 두 사람의 악연은 법정에서의 자존심을 건 싸움으로 이어졌다.

현재까지 전적은 정금자가 2승, 윤희재가 1승. 정금자에게 연속 당하기만 하던 윤희재는 드디어 첫 승을 거두고 쾌재를 불렀다.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뿐, 정금자가 그의 직장인 로펌 송&김의 새로운 변호사로 들어오며 윤희재는 또 한 번 뒤통수를 거하게 맞았다.

오는 6일 방송되는 ‘하이에나’ 5회에서는 사무실 이웃사촌이 된 정금자와 윤희재의 모습이 담긴다. 이제는 같은 공간 아래 사내 싸움을 펼칠 정금자와 윤희재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방송에 앞서 4일 공개된 사진에는 정금자와 윤희재의 더욱 강력해진 기 싸움이 담겨 있다. 황금의 세계 송&김으로 당당히 입성한 정금자는 특유의 자신만만한 미소를 지으며 윤희재를 압박하고 있다. 이에 반하는 감정을 숨김없이 표출한 윤희재의 모습은 아드레날린 치솟는 둘의 라이벌 대결을 예고한다.

섞일 수 없는 물과 기름 정금자와 윤희재는 ‘협업’이라는 문제로 격렬히 부딪히게 될 예정이다. 윤희재는 자신의 홈그라운드임을 강조하며 굴러 들어온 돌 정금자를 향한 방어전에 들어가게 된다. 밟혀도 죽지 않는 잡초 정금자의 기세도 만만치 않을 예정이다. 고고한 엘리트들은 상상할 수도 없는 그만의 생존법으로 맞선다고 해 흥미진진한 싸움을 기대하게 만든다.

정금자의 창과 윤희재의 방패, 두 사람의 사내 싸움은 어떤 예측불가 전개를 불러오게 될까. 활활 불붙을 두 사람의 대결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하이에나'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