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사진= SNS)

존박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3일) 존박이 공식 SNS를 통해 신곡 ‘3월 같은 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색감, 영상미와 더불어 헤어부터 의상까지 완전히 달라진 스타일의 존박이 돋보인다. 버스에서 창 밖을 바라보는 존박의 모습으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꽃밭에서 춤을 추거나, 버스 위를 걷는 등 활기찬 에너지가 가득한 장면들로 시선를 사로잡는다.

특히 형형색색의 조명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했으며, 따뜻한 햇살이 내리는 버스에는 꽃이 가득했다. 존박은 꽃들 사이에 앉아 차분하고 신비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Love Love Love 네가 내게 만들어준”이라는 가사와 멜로디의 일부가 함께 공개되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신곡은 존박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으며 김재환, 갓세븐, 이달의 소녀, 온앤오프, 적재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유명 프로듀서팀 모노트리(Mono Tree)의 프로듀서 GDLO(지들로)와 함께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3월 같은 너’는 겨울 같은 시간을 보내다 드디어 만나게 된 연인을 봄에 빗대 표현한 곡이다. 특히 누디스코 스타일로 시작되는 도입부를 지나 계절이 바뀌듯 분위기가 크게 전환되는 후렴구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한편, 존박의 신곡 '3월 같은 너'는 오는 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