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코로나19 안걸려, 건강해"
"확진받은 분들, 빠른 쾌유 바라"
정샘물, 거짓 정보에 빠른 해명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 / 사진 = 정샘물 인스타그램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 / 사진 = 정샘물 인스타그램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이 코로나19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정샘물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샘물입니다. 근 두어달 동안 저도 꼼짝없이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애들 먹이고, 씻기고, 놀아주다보면 ... 새삼 일하는 현장이 많이 그리운게 솔직한 심정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코로나19관련 걱정해주셔서 글 올립니다. 저 코로나 안걸렸구요,...ㅜㅜ 아이들과 거의 모든 시간을 보내며, 그동안 바빠서 함께하지 못했던 미안함을 만회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 건강해요!"라고 설명했다.

또 "지난주 사랑하는 청하의 밀라노 출장에 동행했던 우리 스태프들도 다행히 음성판정 나왔습니다. 아무 근거도없는 이야기 때문에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 걱정하지 마시라고 올립니다"라며 "#안타깝게도확진받은분들빠른쾌유바라요 #이재난상황을우리모두힘을합쳐슬기롭게이겨나가기를기원합니다 #특별히대구경북지역에서계신분들힘내시고이겨내시기를기도합니다 #저도함께하겠습니다 #정샘물"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가수 청하는 지난달 패션쇼 일정으로 인해 이탈리아 밀라노를 찾았다. 청하와 패션쇼 일정에 함께 한 스태프 2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청하와 동행했던 정샘물 측 스태프가 코로나19에 감염됐다는 거짓 정보가 나돌았고, 정샘물은 명확히 해명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