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매력 발산 더보이즈, ‘리빌’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 공개

[연예팀]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이 빛나는 ‘리빌’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더보이즈(THE BOYZ)는 2월2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리빌(REVEAL)’의 첫 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더보이즈는 ‘리빌’ 컴백 주간 음악방송 백스테이지 현장을 배경으로, 무대를 준비 중인 멤버들의 긴장과 설렘을 담은 모습이 담겼다. 녹화 전 스트레칭과 안무를 맞춰보는가 하면 소소한 간식 먹방, 모니터링 모습 등 더보이즈의 다채로운 일상 매력들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영상 속 더보이즈는 신곡 컨셉인 늑대와 상반되는 강아지 같은 실제 모습을 오가며 비하인드 토크를 펼쳤다. 백스테이지에서는 친근한 매력을, 무대 위에서는 강렬한 늑대소년을 오가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은 치명적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더보이즈 멤버들은 신곡 ‘리빌’로 활동에 돌입하는 각오 역시 전했다. 먼저 선우는 “멤버 각자의 매력을 더 극대화해 더비(공식 팬덤명)들의 마음을 사냥하겠다”는 남다른 각오로 눈길을 모았다. 이어 주학년 역시 “신곡 가사처럼 (무대 위) 거친 모습 안에 내재되어 있는 늑대의 모습을 제대로 드러내 보이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리빌’을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사진제공: 크래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