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청하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가 ‘New.wav(뉴웨이브)’ 두 번째 프로젝트 ‘솔직히 지친다’로 감성 발라드를 예고했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청하가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뮤직 프로젝트 ‘New.wav’의 새 싱글명 공개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요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은 ‘New.wav’의 두 번째 싱글명은 ‘솔직히 지친다’로, 청하표 감성 발라드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수지, 이해리 등의 히트곡을 작사·작곡한 아르마딜로가 프로듀싱에 참여, 청하와 이룰 시너지에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두 장의 티저 이미지에는 청하의 감성적 분위기가 묻어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공개된 티저 속 청하는 아련한 눈빛의 클로즈샷과 함께 아름다운면서 ‘솔직히 지친다’의 감성이 묻어나는 감성적 옆 모습으로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솔직히 지친다’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음원퀸’ 청하가 보여줄 또 다른 음악적 변주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New.wav’는 MNH엔터테인먼트에서 출자한 뮤직 프로젝트로 ‘대중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사전적 의미 ‘New Wave’와 음원 확장자명 ‘wav’를 차용, 새로운 음악 ‘New.wav’라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앞서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첫 주자로 나섰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