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하현우. / JTBC ‘이태원 클라쓰’ OST 커버 콘테스트 홍보 영상.
가수 하현우. / JTBC ‘이태원 클라쓰’ OST 커버 콘테스트 홍보 영상.
방송 2주 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가 ‘OST 커버 이벤트’를 연다.

‘이태원 클라쓰’의 OST 제작사 블렌딩은 지난 12일부터 블렌딩 공식 블로그와 SNS 계정 등을 통해 OST 커버 이벤트를 공지했다.

유튜브에 공개된 홍보영상에는 ‘이태원 클라쓰’의 OST에 참여한 하현우, 이찬솔, 가호, 김필, VERIVERY, 더 베인 등이 직접 출연해 참여를 독려했다. 가호의 경우에는 자신이 직접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Still Fighting It’을 커버한 곡으로 OST에 참여한 이찬솔 역시 자신의 커버곡을 어떻게 커버할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커버 이벤트 소식이 전해진 뒤 드라마 팬들은 하현우가 부른 ‘돌덩이’를 과연 누가 커버할 것인지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태원 클라쓰’의 OST 커버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태원 클라쓰’의 OST 중 1곡을 선정해 1분 이상(1절 이상)의 커버 영상을 제작한 뒤 개인 유튜브 채널에 공개 업로드하고 신청서를 블렌딩에 제출하면 된다.

블렌딩은 최종 우승자를 실제 OST 가창자로 섭외할 예정이다. 또한 조회 수와 좋아요 수를 참고해 톱(TOP)5와 인기상을 선정한다. 참가자 영상은 블렌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한 번에 확인하고 응원할 수 있다.

블렌딩의 관계자는 “드라마 OST 제작과 유통을 모두 블렌딩에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이벤트”라며 “숨은 실력자뿐만 아니라 OST를 즐겨듣는 모든 이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