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MBC 예능 ‘끼리끼리’./ 사진제공=MBC
MBC 예능 ‘끼리끼리’./ 사진제공=MBC
16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예능 ‘끼리끼리’에서는 장성규의 분투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장성규가 겉옷까지 벗어 던지며 예능혼을 불태우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주 그는 ‘랜덤 제기차기’에서 큰소리를 떵떵 쳤지만, 본인 때문에 이기고 있던 팀을 패배하게 만들었다. 그 결과 ‘늘끼리’는 ‘캐리어 전쟁’에서 캐리어를 한 개도 차지하지 못했다.

장성규는 ‘캐리어 전쟁’ 후반전을 맞아 심기일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가 얼음물에 발을 담그고 뜨거운 군고구마를 먹는 ‘앗 뜨거 앗 차가’ 게임에서 몸을 베베 꼬아가며 홀로 외로운 사투를 벌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그는 퀴즈 대결에서 주워 먹기 스킬을 발휘했다고. “성규 형 왜 그래?”라는 ‘흥끼리’의 구박에도 굴하지 않고 상대 팀의 답을 주워 먹으며 발군의 난센스 퀴즈 실력을 뽐냈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늘끼리’를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살신성인하는 장성규의 모습은 오늘(16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한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