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 사진제공=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 사진제공=KBS
가수 겸 배우인 이정현이 20년 지기 백지영과 2세에 대한 고민을 공유했다.

오는 14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백지영이 이정현의 지원군으로 출연한다.

이정현의 국산 닭으로 완성한 메뉴를 절친인 백지영에게 먼저 선보였다. 이정현의 최종 메뉴를 맛본 백지영은 시원시원한 성격답게 누구보다 가식 없고 직설적인 감상을 털어놔 큰 웃음을 줬다.

이와 함께 20년 지기라서 가능한 이정현과 백지영의 솔직한 대화도 쏟아졌다. 특히 이정현은 2세 계획에 대해 고민하며 백지영에게 많은 조언을 구했다. 이에 백지영은 딸을 키우면서 느끼는 벅찬 행복감은 물론 워킹맘으로서의 책임감, 고충까지 모두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백지영은 이정현에게 2세 계획에 대해 물었다. 이정현은 “안 그래도 요즘 남편이 영양제를 잔뜩 챙겨주긴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백지영은 “나도 남편과 둘째 임신여행을 가볼까 생각 중이다”고 털어놨고, 이정현은 “같은 시기에 임신해서 나중에 아이 같이 키우면 너무 좋겠다”고 기대감을 보였다.

VCR을 접한 이영자는 이정현에게 2세가 태어난다면 어떤 점을 닮길 바라는 지 물었다. 이정현의 대답에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