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 5人 5色 음악 담은 ‘파이브널리’ 빌매

[연예팀] 에이비식스의 5인 5색 개별 솔로곡을 담은 앨범 ‘파이브널리’가 공개된다.

에이비식스(AB6IX)의 디지털 EP ‘파이브널리(5NALLY)’는 총 5곡이 수록됐다. 멤버 전웅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섹시한 알앤비 넘버 ‘문댄스(MOONDANCE)’, 따뜻한 감성이 담긴 부드러운 EP 사운드가 매력적인 김동현의 솔로곡 ‘더 더 (MORE)’, 이대휘가 성인식을 모티브로 만든 댄스곡 ‘로즈, 센트, 키스(ROSE, SCENT, KISS)’, 리더 임영민의 숨겨뒀던 보컬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게 끝내 (BREAK UP)’, 박우진의 거친 음색과 래핑이 돋보이는 트랩 힙합 트랙 ‘컬러 아이(COLOR EYE)’까지 이전에는 느낄 수 없었던 에이비식스만의 개성 넘치는 노래들로 가득 차 있다.

에이비식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AB6IX 멤버들의 솔로곡이 담긴 디지털 EP ‘5NALLY’가 오늘 발매된다. AB6IX 멤버들의 뛰어난 개별 능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를 꾀한 프로젝트로, 이에 부흥하듯 각 멤버들이 모두 본인들의 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5편의 멤버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각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니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비식스의 디지털 EP ‘파이브널리’는 금일(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