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가 무료...넷플릭스에 접속해봐

[연예팀] 넷플릭스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무료 공개한다.

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러블리 커플 라나 콘도어와 노아 센티네오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12일 공개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로맨틱한 선물을 준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배우는 넷플릭스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큰 사랑을 받았던 전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누구나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 깜짝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향후 28일간 진행 예정인 이 이벤트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넷플릭스에 접속하거나, 안드로이드 기반 디바이스로 넷플릭스 앱을 실행하면 넷플릭스에 가입하지 않았더라도 누구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2018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한국계 미국인 제니 한의 동명 베스트셀러가 원작으로, 짝사랑했던 다섯 남자에게 몰래 적어 두었던 러브레터가 알 수 없는 이유로 발송되며 벌어지는 한 소녀의 좌충우돌 연애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2018년 3분기에 가장 많은 사람이 시청한 넷플릭스 영화다.

한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12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넷플릭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