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Dr. 베베 뮤직비디오 깜짝 선공개 (사진=큐브)

펜타곤, Dr. 베베 뮤직비디오 깜짝 선공개 (사진=큐브)


펜타곤이 신곡 'Dr. 베베'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한다.

펜타곤은 "지난 10일 0시 공개된 펜타곤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의 타이틀곡 'Dr. 베베' 티저 영상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Dr. 베베'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존 공개 예정 시간보다 18시간 앞선 12일 0시 깜짝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리더 후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Love, Fall, Hurt and Crazy'라는 네 가지 테마를 통해 누구나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를 이야기하며, 이 굴레에서 나를 치유해줄 유일한 'BeBe'에게 외치는 울부짖음을 강렬한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0일 0시 공개된 'Dr. 베베'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슬픔과 고통 속에 몸부림치며 점차 미쳐가는 펜타곤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펜타곤이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다크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더불어 펜타곤은 뮤직비디오 선공개 한 시간 전인 11일 오후 11시 V LIVE 채널을 통해 앨범 코멘터리 방송 '[UNIVERSE : THE BLACK HALL] ALBUM COMMENTARY V LIVE'를 진행, 팬들과 소통하며 컴백 전야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오는 12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