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사진=SBS ‘하이에나’ 캡처

사진=SBS ‘하이에나’ 캡처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후속 ‘하이에나’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영상은 ‘골치 아픈 세상, 누가 우리 뒤처리 해주지?’라는 질문으로 시작된다. 이어 “고객에게 충성하는 충성 충의 정금자”라며 자신을 소개하는 김혜수가 등장,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때 새빨간 트레이닝복을 입고 술판에서 춤을 추는 정금자(김혜수 분)가 함께 비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고객한테 충성은 무슨, 벌레 충이겠지”라며 정금자의 말에 반박하는 윤희재(주지훈 분)가 등장한다. 돈만을 추구하는 정금자에게 “자존심이고 신념이고 돈 버는 거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거야?”라고 버럭 내지르는 윤희재의 모습이 엘리트 길만 걸어온 변호사의 자존심과 고고함을 느끼게 한다.

마지막으로 정금자는 윤희재에게 “윤희재 변호사님, 진흙탕이 뭔지 아세요?”라고 도발하며 전쟁을 예고했다. 산전수전 다 겪은 변종 변호사 정금자와 천상천하 유아독존 엘리트 변호사 윤희재가 만났다. 다른 배경, 다른 성격, 다른 목표를 가진 이들이 그려갈 치열한 대결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