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이상순 /사진=MBC 제공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이상순 /사진=MBC 제공
'라면 끓이는 섹시한 사장님'(라섹)으로 변신한 유재석이 이효리·이상순 부부를 만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는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에 예약 손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유재석은 예상 밖 손님의 등장에 몇 년 전 이효리의 집을 방문해 라면을 먹었던 추억을 떠올린다. 이번에는 역할을 바꿔 유재석이 라면을 대접하면서 '라면 기브 앤 테이크'가 성사된다.

그러나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만만치 않은 손님이었다는 후문이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시작부터 "어디 한 번 끓여 봐"라고 주문해 유재석을 얼어붙게 하고, 라면을 끓이는 유재석을 마치 CCTV처럼 지켜봐 유재석을 안절부절못하게 한다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이효리를 보고 서운함을 드러낸다. 특유의 통통 튀고 호불호가 확실한 모습이 아닌 따뜻한 칭찬을 쏟아내는 이효리의 또 다른 캐릭터(부캐)인 '마더효레사'가 등장하기 때문이다.

이효리는 또 남편인 이상순과 예능 영혼의 파트너 유재석의 이상한 공통점을 짚어내 두 남자를 폭풍 공감하게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효리가 발견한 이상한 공통점은 무엇일지 이날 저녁 6시 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지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