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김하영 출연 유민상과 열애설 언급
"실제 이상형은 이재윤" 깜짝 고백
김하영 유민상 / 사진 = '컬투쇼' SNS

김하영 유민상 / 사진 = '컬투쇼' SNS

개그맨 유민상과 열애설로 화제에 오른 배우 김하영이 실제 이상형은 배우 이재윤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김하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DJ 김태균은 "오랜만에 나오셨다. 저번에 왔을 때 유민상과 열애설 기사가 많이 났다. 싫진 않았느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하영은 "(유민상은) 좋으신 분이다. 저희 부모님이 유민상의 인상이 좋다고 하신다"라고 언급했다.

그러나 김하영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배우 이재윤을 꼽았다. 그는 "운동 잘하는 사람을 좋아한다. 주짓수를 하시더라"라며 이재윤을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를 밝혔다.
이재윤 / 사진 = 한경DB

이재윤 / 사진 = 한경DB

이어 김하영은 유민상과의 열애설에 대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아 다들 헷갈려 하시는 것 같다"라며 "사람 일은 모르는 거 아니냐"며 또 한번의 애매한 답변을 내놓아 열애설을 다시 부상시켰다. 이어 그는 "주변 사람들도 그렇고, 부모님까지도 유민상이 괜찮은 사람 같으니 만나보라고 권유를 하더라. 다들 기대하는 반응이라서 진짜 정분이 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하영은 최근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고정 출연하며 유민상과 '절대(장가)감 유민상' 코너에서 활약하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