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펭TV' 유재석 출연
펭수에 "유산슬 대신 왔다" 활약 예고
'자이언트 펭TV' 펭수·유재석 특급 컬래버 예고 "유산슬 대신 왔다"

대세 스타 펭수의 골드 버튼 전달식과 국민 MC 유재석과 컬래버레이션이 예고됐다.

7일 오후 방송되는 '자이언트 펭TV-펭수네 붕어빵' 편에는 유튜브 채널 100만 돌파 기념 골드 버튼의 전달식과 이를 기념해 펭수가 직접 붕어빵 만들어 나누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펭수네 붕어빵' 편의 촬영에서 펭수는 예상치 못하게 골드 버튼을 전달받았다. 이에 감격한 펭수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감사합니다"라며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이후 펭수는 골드 버튼을 전달 받은 기념으로 붕어빵을 나눠주기로 하고 '펭수네 붕어빵'을 열었다. '펭수네 붕어빵' 편에서는 수차례 언급된 EBS의 김명중 사장이 출연하게 되며 더불어 EBS 임직원들이 방문하여 펭수가 만든 붕어빵 맛에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또 특별한 손님으로 국민 MC 유재석이 깜짝 방문했다. 대세 스타 펭수와 국민 스타 유재석, 김태호 PD의 선 넘는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재석은 "유산슬 씨가 잠시 쉬고 있어서 제가 대신 왔다"며 MBC '놀면 뭐하니?'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자이언트 펭TV' 골드 버튼 전달식과 펭수의 붕어빵 만들기를 담은 '펭수네 붕어빵' 편은 7일 오후 8시30분 EBS 1TV에서 방송되며, 같은 날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