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사진=MBN)

자연스럽게 (사진=MBN)



‘치와와 부부’ 강수지X김국진이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스튜디오 MC로 투입돼 입담을 뽐낸다.

강수지X김국진 부부는 2월 8일부터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 스튜디오 MC로 새롭게 합류, 최근 첫 녹화를 마쳤다. 공개된 녹화 현장 사진에서는 금슬 좋은 커플답게 나란히 활짝 웃고 있는 강수지X김국진 부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들은 앞으로 ‘자연스럽게’의 스튜디오 관찰 MC 역할을 수행하며, 때로는 직접 현천마을 나들이도 할 예정이다.

넘치는 예능감을 자랑하는 이들 부부는 첫 녹화 현장에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찰떡 입담을 선보여, 등장하자마자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또 여전히 신혼다운 핑크빛 분위기 속에서도 이들만의 ‘리얼 부부 케미’를 제대로 드러내며, 지켜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자연스럽게’가 새롭게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현천마을 휘게 라이프는 강수지X김국진 부부의 따뜻한 시선과 함께 한층 더 생기 넘치고 재미나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남다른 금슬의 강수지X김국진 부부인 만큼, 스튜디오 녹화에서부터 ‘깨소금’이 쏟아졌다”며 “어느 때보다도 웃음이 만발한 가운데 즐겁게 촬영을 마무리했으니 본 방송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강수지X김국진 부부가 스튜디오 MC로 첫 발을 내디디며 새롭게 단장한 ‘자연스럽게’는 2월 8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