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사진=SBS)


'하이에나' 김혜수와 주지훈의 막상막하 카리스마 대결이 시선을 압도한다.

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김혜수와 주지훈의 만남만으로 예비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포스터, 티저 영상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두 배우의 강렬한 텐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 ‘하이에나’. 뜨거운 반응에 연이어 2월 3일 김혜수와 주지훈의 '하이에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포스터를 뚫고 나올 듯한 두 사람의 카리스마가 대치를 이루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금방이라도 전쟁을 벌일 듯한 김혜수, 주지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벽돌을 손에 쥔 김혜수와 그런 그녀의 멱살을 쥔 주지훈 사이로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법전들을 배경으로 격렬한 싸움을 펼치는 남녀의 모습, 그리고 이들이 만들어내는 텐션이 심상치 않아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두 사람의 확실한 캐릭터 대비도 눈에 띈다. 먼저 김혜수는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새로 잡초 같은 변호사 정금자를 완벽하게 표현한다. 얼굴에 난 상처가 그녀의 거친 삶을 설명해주는 듯하다. 그런가 하면 주지훈은 깔끔한 슈트에 고급스러운 시계를 착용, 온실 속에서 화초처럼 자란 엘리트 변호사 윤희재를 섹시하게 그려낸다.

살아온 삶은 다르지만 두 사람이 뿜어내는 카리스마는 막상막하다. 포스터에서 포착한 찰나만으로도 정금자와 윤희재가 어떤 전쟁 같은 대결을 펼칠지, ‘하이에나’라는 이름에 걸맞은 두 변호사들의 치열한 생존 게임에 대한 기대를 치솟게 한다. 이를 섹시하고 매력적으로 담아낼 김혜수, 주지훈 두 배우의 연기 시너지는 ‘하이에나’를 본방 사수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만들고 있다.

한편 ‘하이에나’는 ‘스토브리그’ 후속으로 2월 21일 금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