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배우 권나라. / JTBC ‘이태원 클라쓰’ 방송화면
배우 권나라. / JTBC ‘이태원 클라쓰’ 방송화면
배우 권나라가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지난달 31일 처음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서다.

권나라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오수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청순한 외모는 물론 박서준, 손현주와 애틋한 인연을 이어가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이날 ‘이태원 클라스’에서는 19살에 처음 만난 오수아(권나라 분)과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모습이 담겼다. 단발머리에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 오수아로 변신한 권나라는 청순한 매력과 당차고 도도한 면까지 모두 갖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보육원 출신으로 모진 세상에서 자신을 지키기 위한 현실적인 수아를 매끄럽게 표현했다.

오수아는 박새로이에게 “착한 일 하니까 좋아? 재수 없어”라면서 일침을 날리고, 박새로이가 장가의 장대희 회장(유재명 분)의 아들 장근원(안보현 분)에게 맞서려고 하자 “오지랖도 상황 봐가면서 해”라며 호탕한 성격을 드러냈다.

이후에는 박새로이의 첫사랑으로 극에 풋풋한 설렘도 불어넣었다. 오수아는 “나 좋아하면 안돼”라고 말하면서도 “너 충분히 멋져, 예쁘고”라는 박새로이의 말에 쑥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극 말미 박새로이의 아버지 박성열(손현주 분)이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고, 오수아는 증거 사진을 통해 장근원이 뺑소니 범인이라는 사실을 눈치챘다. 그의 말을 들은 박새로이가 살기 어린 눈빛으로 장례식장을 나서자 끝까지 붙잡지 못하고 흔들리는 눈빛으로 그를 바라봤다. 발랄하고 쾌활한 면부터 진지하고 어두운 모습까지 오수아의 여러 얼굴을 두루 보여준 권나라.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가운데, 앞으로 ‘이태원 클라쓰’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