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아이콘.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iKON)의 발매를 앞둔 세 번째 미니음반 ‘아이 디사이드(i DECIDE)’에 멤버 김동혁이 처음 프로듀싱한 곡이 담긴다. 아울러 바비는 3곡의 공동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다.

아이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에 아이콘의 새 음반의 곡 목록이 담긴 포스터를 올렸다.

‘i DECIDE’에는 타이틀곡 ‘뛰어들게 (Dive)’를 비롯해 ‘아 예(Ah Yeah)’ ‘온 세상 (All The World)’ ‘견딜만해 (Holding On)’ ‘너란 바람 따라 (Flower)’ 등 총 5곡이 담긴다. B.I, MILLENNIUM, Diggy, 강욱진, 승, DUSTYY HAN, DK, HRDR, iHwak, BOBBY 등 실력파 YG 프로듀서들과 아이콘의 멤버들이 참여했다.

창작 활동을 할 때 DK라는 예명을 쓰는 김동혁은 ‘너란 바람 따라’의 작사·작곡은 물론 메인 프로듀싱까지 맡았다. 이 곡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어우러진 발라드 장르라고 한다.

바비는 ‘Ah Yeah’ ‘온 세상’ ‘너란 바람 따라’ 등 총 3곡의 작사가로 나섰다. 소중한 팬들에 대한 아련한 감정을 가사에 담아냈다.

YG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i DECIDE’는 아이콘의 새로운 자세를 제시하는 음반이다. ‘NEW KIDS’ 시리즈를 통해 성장한 아이콘이 자신들의 나아가야 할 길을 스스로 결정하고 몰두한다는 열정과 의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으로 정한 ‘뛰어들게’는 반복적인 컨트리풍의 기타 연주와 풍부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 장르이다.

아이콘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새 음반을 공개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