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유쾌한 가족들과 함께하는 박나래의 고향 방문기가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일일 매니저 할아버지와 함께하는 현수막 인증 타임부터 가족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저녁 시간까지 일로에 내려간 박나래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박나래는 읍내를 가득 채운 현수막을 기념하기 위해 인증사진을 찍으러 출동한다. 매니저이자 사진사로 변신한 할아버지와 함께 하는 가운데 퀄리티보다 스피드를 중요시하는 할아버지 촬영 기법에 프로 예능인인 박나래도 놀란다. 특히 지체 없이 속전속결로 진행되는 사진 촬영은 그에게 지난해 사인회의 아찔한 추억을 떠올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수상 이후 잦은 회식으로 작년보다 통통해진 박나래와 그런 손녀로 인해 당황하는 할아버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쌀 세 가마도 가뿐하다”며 호기로운 태도를 보이던 할아버지는 오토바이에 전해지는 대상의 무게감에 흔들리는 눈빛을 내비친다. 이어 그를 태웠을 당시의 생생한 속마음과 후기를 털어놨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박나래의 대상을 축하하기 위한 가족 모임은 유쾌함과 정겨움을 더한다. 특히 동생 부부는 물론 삼촌, 고모까지 온 가족이 총출동해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그와 남동생의 ‘찐 남매’ 케미가 엿보이는 축하 무대로 가문의 남다른 흥을 입증한다.

고향으로 돌아간 박나래의 하루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