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 윤도현, 기안84, 연우, 찬미 (사진=MLB)

신구, 윤도현, 기안84, 연우, 찬미 (사진=MLB)



2020년 쥐띠 해, 경자년을 맞아 쥐띠 스타 5명과 패션 매거진 ‘더블유코리아’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29일 공개된 화보와 영상은 36년생 ‘신구’와 72년생 ‘윤도현’, 84년생 ‘기안84’ 그리고 96년생 ‘AOA 찬미’와 모모랜드 출신 ‘연우’까지 다양한 세대의 쥐띠를 대표하는 5명의 스타와 함께 했다.

이들은 ‘Self Portrait’ 컨셉의 영상을 통해 자신에게그리고각 세대에게전하는 쥐띠해시즌 그리팅 ‘럭키 메시지’를 담았다.

신구·기안84→AOA 찬미, 5명 쥐띠 ★ 한자리 모였다


맨 처음 공개된 영상에서 디렉터로 변신한 ‘기안84’는“이 영상을 누군가에게 전달하면 2020년 쥐띠해 행복이 가득할 거예요 EX)이말년,주호민 -기안84 쥐띠왕“이라고 전하며 즉석에서 ‘쥐’ 그림을 그리기도 해인기 웹툰작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기안 84’는 미키 마우스 자수가 포인트인 블루 컬러 셋업 트레이닝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반바지에 미키 마우스 후드티와 볼캡을 착용하거나 옐로우 가디건에버킷햇을 매치해 남친룩을 연출하기도 해 새로운 화보장인으로 등극했다.

이어서 공개된 AOA ‘찬미’는 미키 마우스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하고 걸크러쉬 넘치는 ‘날보러 5G’ 댄스를 선보이는 자신을 촬영하며“다음은 누구쥐?”라는 질문으로 다음 쥐띠 스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또한 화보에서는 미키 마우스 티셔츠에 옐로우 야구점퍼를 매치해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신구·기안84→AOA 찬미, 5명 쥐띠 ★ 한자리 모였다


‘윤도현’은 미키 마우스 가디건에 어글리슈즈인 ‘빅볼청키’를 착용하거나 블랙 베이스볼 저지에 후드티,트레이닝 셋업에 크로스백을 매치하는 등 트렌디한 ‘영포티(Young Forty)’ 패션을 선보였으며, “우린 아직 젊쥐!2020년 해피뉴이어!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국민 락커다운 새해 메시지를 전했다.

본격적인 배우활동으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연우’는 올블랙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레드 컬러 가디건과 미니 마우스 헤어밴드를 매치하거나 핑크 점퍼에 화이트 크로스백,화이트 후드집업에 볼캡을 착용한 룩을 연달아 선보이며 “귀엽쥐,예쁘쥐,사랑스럽쥐?”라는 멘트로 남심 저격하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국민할배 ‘신구’는 미키 마우스 맨투맨,야구점퍼,가디건에 버킷햇,스냅백,힙색 등을 매치해나이를 잊은 듯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며 “니들이 경자년을 알아?“라며 과거 회상과 함께 아직 못해본 것들 것 대한 버킷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그래도 무엇보다 말이지, 건강한게 최고야.새해에는 부지런히 건강들 해”라며 새해덕담도 잊지 않았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