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커버(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앨범커버(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와 크레딧이 공개됐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2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에는 ‘살루트(SALUTE)’, ‘던던(DUN DUN)’, ‘플레이어(PLAYER)’, ‘노 라이(No Lie)’까지 총 4곡의 신규 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던던’으로, 엑소 ‘으르렁’을 비롯해 레드벨벳 ‘덤덤’, 오마이걸 ‘비밀정원’, 러블리즈 ‘아츄’ 등 수많은 히트곡들의 가사를 탄생시킨 작사가 서지음이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우주소녀, 빅스 등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K-POP 히트곡 제조기 Olof Lindskog, Gavin Jones, Hayley Aitken, 72가 공동으로 작곡에 참여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미니 1집 ‘레미니선스’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첫 정식 미니앨범이다. 최근에는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한층 더 강렬하고 파격적인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계속 높아지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는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