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신주아, 윤선우, 신수호, 권화운, 이시원, 박주현, 안지훈 (사진=935 엔터테인먼트)

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신주아, 윤선우, 신수호, 권화운, 이시원, 박주현, 안지훈 (사진=935 엔터테인먼트)


935 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들의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935 엔터테인먼트는 설 연휴를 맞아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설 인사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인사 플랜카드를 들고 훈훈함과 아름다움을 뽐내는 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신주아, 윤선우, 신수호, 권화운, 이시원, 박주현, 안지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배우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와, 환한 미소로 마음 따뜻해지는 인사를 건내는 모습이다.

지난해 935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은 드라마, 예능, 라디오 등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쳤다. ‘닥터 프리즈너’, ‘내사랑 치유기’, ‘빙의’, ‘신입사관 구해령’, ‘의사요한’, ‘왜그래 풍상씨’,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여름아 부탁해’, ‘스토브리그’에 이르기 까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는가 하면 ‘뭐든지 프렌즈’, ‘1박 2일 시즌4’, ‘나혼자 산다’, ‘아는형님’ 까지 웃음 폭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미 2020년에도 드라마, 예능 출연 소식을 알리며 대활약을 예고한 바, 935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만들어 갈 2020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미2020년에도드라마,예능출연소식을알리며대활약을예고한바, 935엔터테인먼트소속배우들이만들어갈2020년행보에귀추가주목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