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플레이어2’ 프스터./사진제공=XtvN
‘플레이어2’ 프스터./사진제공=XtvN
XtvN ‘플레이어2’에 ‘대륙의 남자’ 황치열이 합류한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에서 웃음을 참으며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웃음을 참지 못하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된다. 이번 시즌2에서는 한층 험난해진 출연료 사수와 더욱 강력해진 게스트들이 웃음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멤버인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에 이어 황치열이 새 멤버로 합류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23일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지난 시즌 베스트 분장을 한 일곱 멤버들 사이 줄무늬 슈트를 입은 황치열이 보인다. 그는 다른 멤버들 못지않은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입술에 손가락을 지그시 갖다 대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황치열의 모습은 이번 시즌2에서 그가 펼칠 활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황치열의 활약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영상도 공개됐다. 그는 가장 자신 있는 것이 무엇이냐는 물음에 “웬만큼은 다 한다” “이미지는 중요하지 않다”며 넘치는 자신감과 의욕을 과시한다. 실제로 어떤 일이든 뛰어다니며 열심히 임하는 그의 모습에 멤버들은 “복덩이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이어지는 기존 멤버들의 강도 높은 특훈에 황치열은 “원래 이렇게 해요?”라며 진땀을 흘려 웃음을 자아낸다.

‘플레이어2’는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10분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