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고 가요2' 은지원X황제성 (사진=채널A )

'비행기 타고 가요2' 은지원X황제성 (사진=채널A )


25일 방송되는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2’에서는 비엔티안에 도착한 은지원X황제성이 ‘비데 샤워’를 하게 된 웃지 못할 레이오버 에피소드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다사다난했던 비행을 마치고 라오스 현지 느낌 물씬 나는 세 번째 숙소에서 합숙하게 된 비타크루. 단출한 숙소 외관과 달리 깔끔한 내부에 모두 감탄을 금치 못한다.

한편, 비행에 지친 몸을 재정비한 후 거실에 모인 비타크루들은 한국과 다른 라오스의 화장실 시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가 충격적인 사실을 접하게 된다.

은지원과 황제성이 변기 옆에 있는 비데 시설을 샤워기로 알고 잘못 사용한 것.

은지원은 “샤워기 대신 그걸로 머리 감았는데!”라며 당혹감을 표출했고 심지어 황제성은 “난 그걸로 양치했는데!”라고 말하며 절망스러워 한다.

옆에 있던 신현준과 유이는 이런 두 사람의 비데 샤워에 아연실색하며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비엔티안 에서 벌어진 은지원과 황제성의 황당 비데 샤워 에피소드는 물론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될 ‘비행기 타고 가요2’는 25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에서 공개된다.

듬직한 맏형 신현준, 만능 웃음 제조기 황제성, 여기에 예능 치트키 은지원, 열정 만수르 유이, 똑소리 나는 막내 송윤형의 투입으로 한층 더 풍성하고 새로워진 ‘리얼 승무원 도전기 –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