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일본/ 사진 = 한경DB
소지섭 일본/ 사진 = 한경DB
배우 소지섭이 MBC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이하 '내뒤테')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을 방문한다.

소지섭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그랑큐브 오사카홀, 도쿄 오미야 소닉 시티홀 등에서 진행하는 '내뒤테'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한 정인선, 강기영 그리고 드라마 OST를 부른 가수 가호까지 참석할 예정이다.

소지섭의 이번 일본 방문은 지난해 일본에서 성황리에 마친 '2019 소지섭 아시아 팬미팅 투어 'Hello' 이후 1년 만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소지섭 단독 팬 사인회는 물론, '소지섭이 뽑은 '내뒤테' 명장면'을 확인하고 정인선, 강기영과 함께 나누는 드라마 비하인드 토크 시간 그리고 다양한 퀴즈가 마련돼 있다.

프로모션 관계자는 "일본, 대만 등지에 '내뒤테'가 고가에 수출 됐을 만큼 배우 소지섭에 대한 입지는 탄탄하다. 현지 유력 매체를 포함해 팬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표적인 한류배우 소지섭 씨가 더욱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2018년 방영된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소지섭은 '김본' 역할을 맡아 첩보원으로서의 멋진 액션은 물론, 신분을 숨긴 베이비시터로 변신해 육아를 고민하는 색다른 모습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내뒤테'를 이끈 일등공신으로 지난 2018 MBC 연기대상의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소지섭은 드라마 종영 후 대만을 방문, 관객과의 만남 이벤트에 2천 여명이 몰리는 등 특급 한류스타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줬던 바 있다.

한편, 현재 소지섭은 영화 '자백' 촬영에 한창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