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오정연-아이즈./ 사진제공=뮤직K엔터테인먼트

오정연-아이즈./ 사진제공=뮤직K엔터테인먼트

오정연-아이즈./ 사진제공=뮤직K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오정연이 밴드 아이즈의 싱글 3집 ‘더아이즈’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는다.

21일 아이즈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아나운서 출신이자 대세인 오정연 씨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MC 섭외에 선뜻 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어 “아이즈가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연예계 선배의 지원사격이 활동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오정연은 최근 MBC ‘언니네 쌀롱’에 출연해 힙스터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화제가 됐다. 최근 연기부터 MC, 예능까지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오정연은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숨김없는 털털한 성격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을 진행하고 있는 오정연은 많은 아이돌과 호흡을 자랑하며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평소 아이돌에 관심이 많던 오정연은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아이즈 지후의 무대를 직접 찾아보는 등 관심있게 지켜봤다는 후문. 오정연은 앞서 유노윤호, 유리, 하성운 등 많은 아이돌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은 경험이 있어 이번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또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즈의 신곡 ‘더 데이'(The Day)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4시에 컴백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