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MBC 설특집 예능 로고
사진=MBC 설특집 예능 로고
MBC가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명절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오는 24일, 25일, 27일 총 3일간 550분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으로 설 연휴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에이핑크, AOA, 김재환, 정세운, 하성운, ITZY 등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해 총 7개 종목에서 진검 승부를 펼친다.

오는 26일 오후 5시에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끼리끼리’가 처음 방송된다. 박명수, 장성규, 이수혁, 인교진, 은지원, 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인피니트 성규 등이 출연한다.

같은 날 오후 9시에는 2020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가 베일을 벗는다. 이번 콘서트는 2019년 큰 사랑을 받은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팬들과 시청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기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다양한 노래들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4일에는 지난 19일 첫 선을 보인 육아 예능 ‘유아더월드’ 2회가 방송된다. ‘유아더월드’는 장동민, 김동현, 에릭남 3명의 삼촌과 8명의 다문화 가정 아이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로, 삼촌과 아이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순수한 재미와 힐링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특선영화 2편 ‘PMC: 더 벙커’(25일) ‘걸캅스’(27일)와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구해줘! 홈즈’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라디오스타’ 등을 설 특집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