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미운 우리 새끼’의 스틸컷./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의 스틸컷./사진제공=SBS
배우 이성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숨겨왔던 입담과 반전 예능감을 뽐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모(母)벤져스는 이성민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매일 보던 가족 같다”며 환영한다. 그는 그동안 배정남과 남다른 브로맨스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이성민도 화끈한 입담으로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이성민은 밖에서는 명품 배우지만 집에서는 아내와 딸 사이에서 이중생활을 할 수 밖에 없는 사연을 고백한다. 특히 이성민은 딸을 보며 “전생에 이 아이한테 내가 크게 잘못한 게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한 적 있다는 등 솔직한 이야기로 어머니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그는 “배정남이 흘린 닭똥 같은 눈물을 본 적도 있다“며 상남자의 숨겨진 모습까지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성민은 배정남과 함께 찍은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동물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역할을 맡았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이어 유쾌한 입담을 펼치던 중 이성민의 분통을 터트린 상황도 벌어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성민이 화면을 보며 “저건 내가 한 게 아니다”며 극구 해명까지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성민의 솔직 입담은 이날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