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런티스트 멤버들X레전드 마라토너 이봉주 만남

[연예팀] ‘RUN’의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이 마라톤의 전설 이봉주를 만난다.

금일(16일) 방송되는 tvN ‘RUN’에서는 피렌체 국제 마라톤을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러닝 크루와의 한강 특별 훈련을 시작으로 새벽 장거리 훈련과 피렌체 코스 실전 훈련 등 다방면의 연습을 통해 마라톤 풀코스 도전을 위한 철저한 트레이닝에 나선다.

이 과정 속에서 나 자신을 응원하고 서로를 독려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런티스트의 여정이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런티스트 4인방을 위한 특별한 선생님, 이봉주와의 깜짝 만남도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지구 4바퀴라는 어마어마한 거리를 뛴 마라토너 이봉주가 함께 서울 한강 공원을 달린다.

또 초보 마라토너인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이 42.195km라는 풀코스 러닝에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이봉주 표 속성 마라톤 완주법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봉주는 멤버마다 일대일 코치를 해주고 맞춤 조언을 전수하며 이들의 도전을 응원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항상 형들의 물음에 괜찮다고 답하던 막내 이태선이 컨디션 난조에 빠진다. 말하지 않아도 이태선의 몸 상태를 알아챈 지성과 황희의 배려가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한국에서 돌아온 강기영과 다시 완전체를 이룬 런티스트가 마지막 훈련을 마치고 마라톤을 무사히 끝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RUN’의 김현실 PD는 “3회에서 마라톤 풀코스 완주를 위해 열심히 달리는 런티스트의 집중 훈련이 그려진다. 한강, 미켈란젤로 광장 등 아름다운 풍경의 러닝 로드를 비롯해 식재료 천국인 피렌체 중앙 시장, 트리니티 광장 등 신선한 러닝 스팟을 가로지른다”라며 “뿐만 아니라 점점 더 가까워지며 말하지 않아도 서로의 힘든 부분을 파악하고 도와주는 멤버들의 관계성도 관전 포인트”라고 전했다.

한편, tvN ‘RUN’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 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