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육성재 프로젝트 싱글 Part 2_아트워크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육성재 프로젝트 싱글 Part 2_아트워크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오늘(16일)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를 발표한다.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은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육성재’라는 한 인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재조명하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두 번째 파트의 주제는 ‘인간 육성재’로, 육성재의 반전 매력은 물론 친근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W.A.U(왓 어바웃 유)’는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EDM Pop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후 꽤나 마음이 가벼워졌다고 느낄 때쯤 밀려오는 잔잔한 그리움에 대한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수록곡 ‘CHICKEN(치킨)’은 세월이 지나고 유행이 변해도 모두가 사랑하는 치킨처럼 오랫동안 대중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는 노랫말로 풀어낸 곡으로, 육성재만의 에너지와 밝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