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해피투게더4’ 스틸컷./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4’ 스틸컷./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4’ 스틸컷./사진제공=KBS2

KBS2 ‘해피투게더4’에서 배우 소이현이 물광 피부 비결을 밝힌다.

16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는 ‘I’m your father’ 특집으로 연예계 대표 아빠 장현성, 김승현, 최현석, 하승진이 출연한다. 스페셜 MC로는 소이현이 함께한다.

소이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주 광고를 찍고 싶다”고 고백해 다른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미 남다른 소주 사랑으로 유명하기에 모두들 그가 소주 광고를 찍었다고 생각했던 것. 소이현도 이를 인정하며 “방송에서 하도 많이 마셔서 그렇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소이현은 소주를 먹는 스킬을 선보이는가 하면 날씨별 소주 맛을 생생하게 묘사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자신의 주량을 “자주 먹지는 못하고 정식적인 자리에서 부러질 때까지 먹는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동료 배우 장현성은 소이현, 손현주가 함께했던 술자리를 회상하며 “그날은 나랑 손현주가 부러지는 날이었다”고 말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바로 다음 날 소이현이 화장품 CF를 찍었다는 것. 이에 소이현은 “다른 배우들은 광고 찍기 전날 물광을 내기 위해 관리를 하는데 나는 소주를 마셔야 다음날 더 예쁘더라”며 뜻밖의 물광 피부 비결을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소주 광고주들의 마음을 저격할 소이현의 소주 먹방 스킬과 맛 묘사는 어땠을지. 장현성과 손현주를 부러뜨린 그날의 전말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해피투게더4’는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