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감성 담은 ‘퍼포즈’...음원·뮤직비디오 동시 공개

[연예팀] 태연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퍼포즈’가 베일을 벗는다.

태연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퍼포즈(Purpose)’는 금일(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Dear Me)’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Dear Me)’은 자신을 더욱 믿고 사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 따뜻한 위로를 주는 발라드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선율의 조화에 태연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더해졌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헤어진 사랑의 아픈 마음을 월식에 비유한 가사와 풍금 소리로 시작해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이어지는 깊이 있고 처절한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트립팝 장르의 ‘월식(My Tragedy)’, 어쿠스틱 기타와 플루트의 섬세한 연주가 동화처럼 펼쳐져 태연의 감성 짙은 보컬에 더욱 젖게 만드는 발라드곡 ‘너를 그리는 시간(Drawing Our Moments)’ 등 신곡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지난 10월 발표한 정규 2집 ‘퍼포즈’의 타이틀곡 ‘불티(Spark)’를 비롯한 수록곡 12곡까지 총 15개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태연은 1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태연 콘서트 – 디 언신(TAEYEON CONCERT – THE UNSEEN)’을 개최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