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멋대로 해라 (사진=tvN D)


tvN D VAVA의 새로운 디지털 예능 ‘지멋대로 해라’가 지난 9일 첫 공개됐다.

tvN D '지멋대로 해라'는 구독자들이 부탁하는 모든 것을 '지멋대로' 해주는 본격 대리만족 버라이어티. 돈 없고 시간 없는 구독자들을 위해 시간 많은 지상렬이 출격한다. 날 것 그대로의 캐릭터와 화려한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상렬이 1020 세대의 구독자들이 원하는 요청사항을 대리 체험해 줄 것으로 보인다.

이날 첫 공개된 ‘지멋대로 해라’에서는 디지털 콘텐츠에 완벽히 녹아든 지상렬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했다. 지상렬표 순발력 넘치는 ‘혀 드리블’이 역시나 끊임없이 이어진 것. 이날 만난 첫 번째 의뢰인은 ‘복권 1등에 당첨되게 해달라’는 의뢰를 했다. 지상렬은 당첨을 위해 세 명 정도를 당첨시켜봤다는 무속인을 찾아가 조언을 구하러 가는 열정을 보였다.

이어 지상렬은 복권 명당이라는 한 가게를 의뢰인과 함께 찾아갔다. 지상렬과 의뢰인은 무속인의 조언 끝에 얻은 숫자와 함께 자신들의 감에 의존해 복권을 구매했다. 하지만 말미 의뢰인이 당첨에 실패한 것이 공개되어 웃음을 안겼다. 첫 의뢰를 완벽하게 실패했지만 대신 웃음을 얻은 지상렬. 과연 예측 불가한 다음 의뢰는 무엇일지, 또 지상렬이 과연 그 의뢰를 대신 성공할 수 있을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지멋대로 해라’는 매주 목요일 tvN D VAVA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