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살림남2’ 김승현 / 사진=KBS2 방송화면
‘살림남2’ 김승현 / 사진=KBS2 방송화면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김승현의 신혼집을 찾아 행복한 새출발을 응원해 주는 모습으로 최고 시청률 15%(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지난 8일 방송에서는 김승현의 신혼집을 방문한 가족들과 광산 김씨 어른들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집에 들어서자마자 작은 아버지는 복이 넝쿨째 굴러들어온다며 김승현에게 거대한 호박을 굴리게 하는가 하면 집 구경이 끝나자 온 가족이 나서 집안 곳곳에 어머니가 준비한 팥과 소금을 흩뿌렸고 이후 고사까지 지냈다.

이런 예상치 못한 일들의 연속에 김승현은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당황스러운 상황은 이후에도 계속되었다. 모든 일이 끝나고 식사를 할 시간이 되자 김승현은 옥상에서 삼겹살을 구워 먹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어른들은 거실에서 구워 먹자고 했고, 서로 술잔을 건네며 자고 가겠다고 하기도 했다.

도무지 끝날 듯 끝나지 않는 광산 김씨 어른들의 신혼집 방문 의식에 아찔해하는 김승현의 모습이 큰 웃음을 주었다.

신혼집으로 가기 전 갈비찜과 잡채 등 김승현이 좋아하는 음식들로 식탁을 차린 어머니가 김승현의 입에 반찬을 넣어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아들의 결혼이 실감난 듯 “마음이 심란하고 서운한 거 같아”라며 눈시울을 붉혔고, 이를 본 김승현은 “자주 찾아뵙고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라며 어머니를 위로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