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의 팬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 /사진제공=JHS 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의 팬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 /사진제공=JHS 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팬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해 12월 28일 열린 팬 콘서트 ‘STARLIGHT’의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무대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대본을 꼼꼼하게 읽거나, 객석에서 음향을 확인하는 등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팬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시크릿(Secret)의 멤버 송지은과 정하나도 비하인드 영상에 출연했다. 정하나는 “우리가 깜짝 손님으로 온 만큼 깜짝 놀랄만한 이야기를 털고 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송지은은 “사실 수위조절을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이며 솔직한 입담을 예고했다.

이어 매혹적인 댄스부터 부드러운 노래, 재치 있는 토크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팬 콘서트 영상이 일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효성은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인 만큼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특별하게 우리 멤버들이 와줘서 힘이 됐다. 콘서트를 마치고 나니까 기분이 너무 좋고 계속 고맙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앞으로도 계속 손 붙잡고 늙어갔으면 좋겠다. 슈퍼스타(전효성 팬클럽) 너무너무 고맙다. 2020년에도 힘차게 달려가 보자”며 소감을 전했다.

전효성은 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했다. 그는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3년 방영된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돌입한 전효성은 드라마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 21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STARLIGHT’를 발매했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