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세븐틴 신년 축전 (사진=플레디스)

나나→세븐틴 신년 축전 (사진=플레디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0년을 맞아 따뜻한 신년 축전을 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나나, 뉴이스트, 세븐틴, 범주, 예하나, 성연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 신년 축전을 공개해 2020년의 시작에 기분 좋은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먼저 지난해 드라마 ‘킬잇’, ‘저스티스’ 등 종횡무진한 활약을 바탕으로 ‘2019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을 수상, 유종의 미를 거둔 나나의 “2020년도 항상 건강하기! 항상 행복하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우리 모두 즐겁게 살아요”라는 발랄한 덕담을 시작으로 범주, 예하나, 성연이 축전에 한 자, 한 자 진솔한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아 훈훈함을 더한다.

또한 뉴이스트는 “우리 러브들이랑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라며 앨범 발매는 물론 꿈의 무대인 체조경기장에서의 콘서트 및 팬미팅 개최 등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보낸 2019년을 함께했던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내면서 “더 행복하고 따뜻한 해를 만들어봐요”라고 이번 해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각종 자체 기록을 경신, 글로벌한 저력을 보인 세븐틴 역시 “2019년에 정말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작년을 되돌아보는가 하면 “올 한 해는 캐럿들에게 선물 같은 새해가 되길 바랄게요. 새해 복도 2020배로 더 많이 받아요”라고 진심과 재치를 담은 인사를 전해 웃음과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이처럼 2020년의 첫날부터 신년 축전으로 더욱 짙어진 팬사랑을 전하며 특별한 새해를 맞이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예계 다양한 분야에서 전방위적으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돼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