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AOA (사진=MBC)

'전참시' AOA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AOA가 타짜 여신에 등극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4회에서는 카리스마 여왕 AOA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무대 위에서의 프로 아이돌 면모와 무대 아래에서의 흥부자 면모를 넘나드는 AOA의 하루가 시청자를 눈물 쏙 빠지게 웃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AOA는 꾸밈없는 리얼 일상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편안한 차림으로 야식을 먹는가 하면, 스케줄이 끝나자마자 거침없이 메이크업을 지우는 등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기 때문. 이는 예고편에 불과하다. 매니저의 걱정을 부른 AOA의 리얼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AOA의 대기실에서는 고스톱부터 공기놀이까지 여러 놀이판이 벌어졌다. 무엇보다 고스톱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유롭게 웃으며 패를 섞던 것도 잠시, 본 게임이 시작되자 진지한 표정으로 돌변해 몰입하고 있기 때문. 진짜 타짜 같은 이들의 심상치 않은 아우라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여러 놀거리 중 공기놀이를 특히 좋아한다는 설현의 남다른 실력 또한 눈길을 끌었다. 설현이 스태프들과의 대결에서 숨겨왔던 실력을 대방출한 것. 이는 지켜보고 있던 이들이 모두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한다. 공기놀이 고수 설현의 폭주는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까.

한편 타짜로 변신한 AOA의 모습이 공개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4회는 12월 28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