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슬(유재석) 뒤풀이 사진 눈길
벽에 기댄 채 넋 나간 표정 '폭소'
유산슬 뒤풀이사진 / 사진 = 김태호 SNS

유산슬 뒤풀이사진 / 사진 = 김태호 SNS

인기 트로트가수 유산슬(유재석)의 콘서트 뒤풀이 사진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23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김태호 P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산슬 1집 굿바이콘서트 in 일산’을 마치고.. 월드투어 크루들과 함께 돼지고기 뒤풀이 중인 유산슬...”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유산슬은 한 식당에서 콘서트 뒤풀이를 하는 모습이다. 단체복을 맞춰 입은 스태프들이 회식을 즐기는 동안 유산슬은 벽에 기댄 채 앉아 넋이 나간 표정을 하고 있다. 유산슬은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진건읍-차이나타운-합정역-여의도-순천-상암-일산을 정신없이 오가는 '월드투어'를 벌였고 이에 따라 지친 모습을 하고 있는 것.

또한 김태호 PD는 회식자리에 함께 한 짜사이(조세호)의 사진을 공개하며 “#짜사이는 왜 거기서 나와? #마블리인줄”이라는 해시태그를 재치있게 덧붙여 팬들을 웃음짓게 했다.
유산슬 뒤풀이사진 / 사진 = 김태호 SNS

유산슬 뒤풀이사진 / 사진 = 김태호 SNS

한편, 김태호 PD는 지난 22일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를 마친 뒤, 스태프들과 함께 맞춘 단체복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단체복에는 유산슬 월드투어 일정이 차례대로 적혀있다. 특히, 22일 콘서트 이후로도 다음 일정을 암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유산슬은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신인 트로트가수로 변신한 유재석의 예명이다. ‘사랑의 재개발', '합정역 5번 출구' 등의 곡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