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남창희, 김수용(사진=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20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최근 <정글의 법칙>에서 활약한 개그맨 김수용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윤정수, 남창희는 “연말 연예시상식 시즌인데 출연 연락 받았냐” 라고 물었고, 김수용은 “연락 없다. 그러나 혹시 모르기 때문에 집에서 턱시도 입고 시상식 시청할 예정이다, 매년 그렇게 한다” 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윤정수도 “연예시상식 1부가 끝나면 인기 연예인들은 자리를 뜬다, 그때 사람이 필요할 것이다” 라며 시상식 출연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

또한 김수용은 “방송 두시간전에만 연락하면 당일 섭외 가능하다” 라고 말했다.

두 DJ들은 “김수용을 본받아야한다, 우리도 당일 섭외 응하겠다” 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라는 음악 토론 코너를 함께한 김수용은,“복면가왕에서 7표를 받았다, 역대 출연자중에 최저 점수 3위라더라” 라며 굴욕 일화를 공개했고, 코미디언 ‘이장숙’과 ‘미야 미야’라는 노래를 발표하며 본인도 ‘개가수’임을 청취자들에게 알렸다.

3월 4일부터 시작된 [윤정수희의 미스터 라디오]는KBS 쿨FM(89.1MHz 낮 4시-6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