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애 예능 ‘짝’ 베트남판 제작

SBS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짝’이 베트남 지상파 프로그램으로 제작돼 방영된다고 20일 밝혔다. 2011년 3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방송된 ‘짝’은 비연예인 남녀가 ‘애정촌’에 들어가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베트남판 ‘짝’은 베트남 지상파 채널 HTV7에서 ‘러브게임(The Love Game)’이라는 제목으로 오는 27일 오후 황금시간대에 방송된다.

극예술학회, 올해의 작품상에 ‘기생충’ 등 선정

[엔터브리프] SBS, 연애 예능 ‘짝’ 베트남판 제작 등
한국극예술학회는 ‘올해의 작품상’에 영화 ‘기생충’ 등을 선정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수상작들은 지난해 12월부터 지난달까지 발표된 연극, 영화, TV 드라마를 대상으로 학회 회원들이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 연극 ‘낙타상자’와 ‘철가방 추적작전’, 영화 ‘기생충’, TV 드라마 ‘눈이 부시게’(JTBC)가 뽑혔다.

엔플라잉,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다 들어줄 개’ 동참

그룹 엔플라잉이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의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다 들어줄 개’에 동참해 음원 ‘괜찮아’를 20일 낮 12시에 발매했다. 엔플라잉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청소년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노래를 완성했다. ‘다 들어줄 개’는 청소년 자살 문제를 우리 사회가 함께 고민해야 할 의제로 설정하고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2017년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