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놀면 뭐하니-뽕포유’ 2020 경자년 유산슬 카렌다 이미지 /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2020 경자년 유산슬 카렌다 이미지 / 사진제공=MBC
트로트 샛별 유산슬(유재석)의 모습을 담은 ‘2020 경자년 유산슬 카렌다(달력)’가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픈 마켓 11번가를 통해 판매된다.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는 20일(오늘) 유산슬 탄생100일을 축하하며 ‘2020 경자년 유산슬 카렌다’ 판매 소식을 전했다.

탄생 100일을 맞이한 유산슬은 데뷔곡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 발매 이후 전 세대를 아우르는 끼와 매력으로 연예계 대세 중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치솟는 인지도와 인기만큼 ‘산슬 굿즈’를 판매해 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컸던 상황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픈 마켓 11번가를 통해 판매를 시작하는 ‘2020 경자년 유산슬 카렌다’는 ‘뽕+트로’ 콘셉트로 꾸며진다. 미리보기로 공개된 달력 이미지에는 ‘전분 빛깔’ 유산슬의 반짝이는 매력은 물론, 지금의 유산슬을 만든 ‘박토벤’ 박현우, ‘정차르트’ 정경천, ‘작사의 신’ 이건우 유벤져스 군단의 활약까지 살뜰하게 담겨 덕심을 자극한다.

‘2020 유산슬 카렌다’는 브로마이드 형 벽걸이 1종으로 제작되며, 달력 구매자들에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산슬 카렌다’를 함께 증정한다. ‘경자년 유산슬 카렌다’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