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가로세로연구소’ 방송화면
‘가로세로연구소’ 방송화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이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에 이어 또 다른 남성 연예인의 성추문 폭로를 예고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8일 ‘가세연’은 ‘충격 단독. 또 다른 연예인 성추문 고발’이라는 타이틀로 방송됐다.

이날 김용호 전 기자는 “김건모와 굉장히 친하고 유명한 사람”이라며 성추문 연예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어 “여러 연예인에 대한 제보를 받았지만 김건모와 관계가 깊어 먼저 폭로하게 됐다”며 “녹취가 2시간 분량인데 1분만 공개하겠다. 불쾌하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녹취 인터뷰에서 한 여성은 “유흥업소에 드나들면서 기이한 행동을 일삼았다. 당시 내가 초짜니까 (몰랐는데), 거기 있던 아가씨들, 새끼마담, 대마도 다 알았던 것 같다. 나는 그냥 보고 놀랐다. 그때 ‘무한도전’ 나온 것…”이라고 했다. 이후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에 강용석은 “굉장히 바른 생활을 하는 스타일인데 충격적이다. 이것을 공개하는 이유는 (시청자들이) 연예인의 이중성,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떻게 포장되는지 허상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방송화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방송화면
이같은 인터뷰가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각종 의혹이 난무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근거 없는 추측으로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연예인들의 실명을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무한도전’ MC 및 고정 출연자를 거론하기도 했다. 이에 상당수의 네티즌들은 “‘무한도건’은 건드리지 마라” “감히 국민 MC를?” “‘가세연’ 주장만 믿지 마라. 근거 없는 추측은 삼가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6일 강용석 변호사는 자신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 “김건모가 2016년 서울 강남 논현동의 한 유흥업소에서 여성을 성폭행했다”며 의혹을 제기해 논란에 불을 지폈다.

이어 지난 9일에는 김세의 전 MBC 기자와 강용석 변호사가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A 씨를 대리해 김건모를 성폭행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소했다. 뿐만 아니라 ‘가세연’은 10일과 17일에도 각각 김건모가 또 다른 여성을 폭행했다며 비슷한 피해를 입었다는 B씨와 C씨의 인터뷰를 추가로 공개하기도 했다.

김건모는 13일 A 씨가 허위사실을 주장한다며 무고죄로 맞고소하면서, 본격적인 법적 분쟁을 예고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