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사진=TV CHOSUN)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전혜빈이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로, 종영까지 단 2화만을 남겨두고 있다.

특히 예측불가 전개를 담은 최종화 예고편이 공개돼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4화 엔딩에서 미래바이오의 인플루엔자 신약 판매 및 주가 조작, 나아가 의료민영화까지 노리고 있는 김중기(조준형 역)와 대통령 후보 김승욱(김남영 역)은 ‘바이러스 테러’를 일으켜 공포감을 조성하는 ‘공포 마케팅’을 계획했다. 이를 알게 된 레버리지 팀은 바이러스 테러를 막기 위해 작전을 세웠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최종화 예고편에는 함정에 빠진 레버리지 팀의 긴박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나 바이러스 들이마신 것 같아”라며 밀폐된 화장실에서 호흡 곤란 증상을 보이며 쓰러진 전혜빈(황수경 역)의 모습이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노출돼 목숨이 위태로워진 상황으로, 과연 전혜빈이 살아남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아저씨 와서 도와줘”라고 S.O.S를 보내는 김새론(고나별 역)과 “아무래도 우리 당한 것 같아”라고 말하는 김권(로이 류 역), “일단 그 곳에서 빠져나와!”라며 긴박하게 외치는 여회현(정의성 역)의 모습까지 레버리지 팀에게 역대급 위기가 찾아온 것을 예고한다. 이어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이동건(이태준 역)과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김중기의 극과 극 표정이 긴장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바이러스 테러를 막기 위해 출판기념회장으로 잠입한 레버리지 팀 앞에 무슨 일들이 준비돼 있는 것인지,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레버리지’의 예측불가 전개와 최종화에 관심이 모아진다.

‘레버리지’ 측은 “남은 2화동안 바이러스 테러를 막기 위한 레버리지 팀원들의 사투가 펼쳐진다. 경쾌하면서도 유쾌한 웃음과 심장 쫄깃한 쾌감을 꽉 담아 선사할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오는 8일 일요일 오후 10시부터 TV CHOSUN에서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 15화, 최종화가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