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나은./사진=텐아시아DB
가수 겸 배우 이나은./사진=텐아시아DB
가수 겸 배우 이나은이 백종원과의 친분을 밝혔다.

이나은이 지난 3일 오후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종영 인터뷰를 가졌다.

‘어하루’는 자신이 만화 속 캐릭터임을 깨달은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엑스트라 역할을 거부하고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이나은는 만화 ‘비밀’ 속 여자 주인공인 여주다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나은은 현재 SBS ‘인기가요’ MC를 맡고 있다. 이나은은 “생방송 진행이 떨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며 “데뷔 초부터 음악방송 MC를 너무 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주어지지 않아 포기하고 있었다. 보통은 뜨고 있는 신인 가수들이 많이 하는데 저에게 제의가 와서 놀랐다. 하다 보니 MC가 체질에 조금 맞는 것 같다”고 웃었다.

예능에는 욕심이 없냐고 묻자 이나은은 “최근 백종원 선생님과 tvN ‘고교급식왕’을 같이 했는데 내가 먹는 걸 좋아하다 보니 잘 맞았던 것 같다”며 ” 지금도 백종원 선생님과는 연락하면서 지낸다. 사는 동네가 가까워서 중간에 있는 초등학교에서 만나는데, 만날 때마다 항상 반찬을 한 보따리 챙겨준다. 나도 지난 추석에 백종원 선생님께 아버지가 준 송이버섯을 드렸다. 선생님이 대전에 있는 부모님한테도 장이랑 반찬들을 다 보내주셨더라.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