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박지훈 두 번째 미니앨범 ‘360’ 커버./사진제공=마루기획

박지훈 두 번째 미니앨범 ‘360’ 커버./사진제공=마루기획

박지훈 두 번째 미니앨범 ‘360’ 커버./사진제공=마루기획

가수 박지훈의 두 번째 미니앨범 ‘360(삼육공)’이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360’은 맑고 순수한 면을 보여주는 0도와 청춘을 담아낸 180도, 아티스트로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나타낸 360도까지 각기 다른 3종의 콘셉트로 박지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변화무쌍한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앨범과 동명인 타이틀곡 ‘360’은 박지훈을 향해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와 이에 대한 그의 자신감 넘치는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무대 위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360’을 비롯해 박지훈의 섬세한 목소리로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I AM(아이 엠)’, 청량함과 아련함이 느껴지는 ‘Whistle(휘슬)’, 90년대 댄스 장르를 담아낸 ‘Hurricane(허리케인)’, 박진감 넘치는 랩과 흥겨운 리듬이 인상적인 ‘닻별(Casiopea)’, 팬들과의 각별한 감정을 하루라는 일상에 담아낸 팬송 ‘Still Love U(스틸 러브 유)’, 김재환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이상해(Strange)’ 등 7 트랙이 이번 앨범을 풍성하게 채웠다.

박지훈은 앨범 발매와 함께 4일 오후 8시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