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셔니스타 탱구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

펫셔니스타 탱구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



V오리지널 ‘펫셔니스타 탱구’의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 패키지가 출시된다. 오늘(4일) ‘펫셔니스타 탱구’의 본 방송을 누구보다 먼저 만날 수 있는 ‘본방 선공개’ 패키지와 본 방송에 담지 못한 ‘비하인드 영상’을 출시한다.

‘펫셔니스타 탱구’는 ‘보컬 퀸’ 태연과 그의 베스트 프렌드 ‘제로’의 우정 교감 리얼리티 예능. 앞서 공개된 1화 방송에서는 태연과 제로의 LA 여행기의 시작을 알렸다. 태연이 ‘제로’와 특별한 친구가 된 계기부터 함께 여행을 결심하게 된 이유까지 ‘제로’를 향한 태연의 무한 애정을 드러내 앞으로 펼쳐질 태연-제로의 힐링 우정 여행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태연-제로의 본 방송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본방 선공개’ 패키지를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를 통해 출시한다. 눈을 뗄 수 없는 ‘심쿵’ 매력이 가득 담긴 방송은 오는 5일부터 매주 목요일 낮 1시과 밤 10시에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선공개된다. 팔불출 제로 누나 태연의 색다른 매력과 네티즌을 흥분시키는 제로의 매력을 누구보다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선방 사수’를 외치게 한다. 실시간 스트리밍 이후 언제든 찾아 볼 수 있는 고화질 VOD도 추후 제공된다.

이외에도 본 방송에서 다 담지 못한 태연-제로의 넘치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이 출시된다. ‘비하인드 영상’은 ‘본방 선공개’ 패키지와 함께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를 통해 오픈되며 ‘펫셔니스타 탱구’ 종영 이후 영상이 공개된다. 벌써부터 종영의 아쉬움을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태연-제로의 케미를 담은 스페셜 영상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비하인드 영상’ 공개 일정은 추후 확정된다.

한편 오늘(4일)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에서 ‘펫셔니스타 탱구’의 ‘본방 선공개’ 패키지와 ‘비하인드 영상’ 상품이 출시된다. V오리지널 ‘펫셔니스타 탱구’는 매주 화, 목 낮 12시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공개된다. 선공개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1시, 오후 10시에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에서 실시간 스트리밍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