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한 5형제 (사진=JTBC)

괴팍한 5형제 (사진=JTBC)



‘괴팍한 5형제’에 여자친구 완전체가 출격한다.

정신 없이 웃다 보면 80분이 사라지는 마성의 예능 JTBC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오는 5일(목) 방송되는 6회에서는 괴팍한 5형제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이진혁-부승관과 함께 여자친구 완전체가 게스트로 출격, 이 세상 텐션을 뛰어넘는 괴팍한 5형제-여자친구 완전체의 왁자지껄한 맞짱 매치를 예고한다.

최근 진행된 ‘괴팍한 5형제’ 녹화에서 여자친구 완전체는 등장과 동시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장미와 걸크러시를 뽐냈다. 특히 여자친구 완전체는 줄 세우기에 앞서 흰 장갑을 장착, 심상치 않은 비주얼로 괴팍한 5형제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장갑요정 여자친구’에 등극했다.

이에 이준혁은 “장갑에 뭐가 있는 것 같은데?”라며 장갑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기 위해 세심한 촉을 세웠고, 부승관은 장갑에 쓰인 글씨를 읽기 위해 “손금 누르지 마세요. 손 좀 쫙 펴주세요”라며 저돌적인 매력을 폭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여자친구 완전체의 장갑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괴팍한 5형제-여자친구 완전체가 펼칠 맞짱 매치에 궁금증이 상승한다.

그런 가운데 시청자가 직접 의뢰한 줄 세우기에 나선 괴팍한 5형제의 도전이 첫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앞서 ‘내 애인과 남사친의 참을 수 없는 행동’ 영상이 유투브 조회수 50만을 돌파하는 등 줄 세우기가 나날이 괴팍한 재미를 더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이와 함께 괴팍한 5형제가 도전한 줄 세우기는 ‘핫팩이 한 개만 있을 때 어디에 붙여야 하냐’와 ‘괴팍하지만 맛있는 음식 조화’. 특히 기상천외한 줄 세우기 주제 뺨치는 신박한 오지선다가 5형제의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배꼽을 잡게 했다는 후문. 과연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만든 괴팍한 5형제의 기상천외한 줄 세우기가 어떻게 펼쳐졌을지 기대가 증폭된다.

‘괴팍한 5형제’ 제작진은 “그 어떤 괴팍한 의뢰도, 사소한 의뢰도 가능하다. 괴팍한 5형제가 온 몸 내던져 무엇이든 줄 세워드릴 예정”이라고 운을 뗀 뒤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도 함께 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시청자들의 다채롭고 신박한 제보를 기다린다” 전했다.

한편 본격 논쟁 토크쇼 ‘괴팍한 5형제’ 6회는 오는 6일(목)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